
새롭게 공개된 제품은 카라티와 후드 티셔츠 셋업에 디즈니의 대표 캐릭터 마블의 어벤져스와 토이스토리, 스티치 캐릭터와 함께 부드러운 파스텔 컬러를 활용했다.
‘디즈니 마블 카라티’는 옷깃과 소매 부분에 컬러 배색과 무늬를 활용해 캐주얼한 매력을 살리고, 마블 어벤져스와 토이스토리의 완두콩 캐릭터를 자수로 담았다.
카라티에는 흡한속건과 항균 효과가 뛰어난 기능성 소재 에어로실버를 적용했으며, 등판에 쿨매쉬 안감을 사용해 통기성이 좋고 원단이 피부에 달라붙지 않아 쾌적하게 착용이 가능하다. 색상은 아이보리, 라이트블루 2가지로 출시됐다.
‘디즈니 스티치 반팔 후드 티셔츠 셋업’은 간절기 데일리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은 반팔 후드 티셔츠 셋업 반팔후드와 숏팬츠 제품으로 구성됐다.
셋업 제품은 귀여운 스티치 캐릭터 자수로 유니크함을 더했으며, 파스텔톤의 밀키블루 원컬러 색상에 여유 있는 실루엣의 레귤러핏으로 깔끔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프리미엄 특양면 원단을 사용해 가벼우며, 숏팬츠에는 허리 밴딩이 적용돼 편안한 착용감으로 실내 활동은 물론 일교차가 큰 간절기에도 활용도가 높다.
스쿨룩스 전략실 김율 실장은 ”신학기를 맞아 개성 넘치는 코디를 연출하고 싶어하는 Z세대를 위해 디즈니의 유쾌한 감성을 담아 생활복을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며, “이번 콜라보레이션 생활복은 편안한 착용감과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스쿨룩은 물론 간절기 데일리 아이템으로도 적극 추천한다”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