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ad

HOME  >  금융·증권

‘2022년 아기 유니콘 육성 프로그램’ 참여기업 모집

입력 2022-02-18 10:00

뉴패러다임인베스트먼트, 2월 18일부터 3월15일 까지

사진제공=뉴페러다임인베스트먼트
사진제공=뉴페러다임인베스트먼트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뉴패러다임인베스트먼트가 메타버스, NFT, 반려동물, 디지털헬스케어, 커머스 등과 AI, SaaS,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등 ICT분야를 포함한 15개 유망 스타트업 집중 신속투자 계획인 ‘2022년 아기유니콘 육성 프로그램’을 발표했다. 자격요건은 4차산업 및 헬스케어분야 창업 3년이내 스타트업이 대상이다.

4차산업분야와 헬스케어 투자전문 액셀러레이터 뉴패러다임인베스트먼트(이하 뉴패러다임, 공동대표 배상승, 박제현)는 2022년 하반기 팁스 프로그램 추천을 통해 아기 유니콘으로 성장할 스타트업들을 모집한다고 18일 발표했다.

지난해 뉴패러다임(NP) 혁신성장 제5호 개인투자조합(111억)을 결성한 뉴패러다임인베스트먼트는 창업 이후 지난 5년간의 스타트업 밸류업 노하우를 모두 응집한 ‘NP 아기유니콘 육성 프로그램’을 완성하고 첫 모집에 나선다.

뉴패러다임인베스트먼트 박제현 대표는 “모바일 빅뱅 시대에 이어 새로운 4차산업 빅뱅 시대에 시장의 문제점과 고객의 Pain Points를 해결할 수 있는 역량있는 스타트업은 비지니스모델 및 기술 고도화, 그리고 빠른 후속투자를 통해 시장을 장악하는 유니콘 기업으로 빠르게 성장할 수 있다”고 밝혔다.

이어서 “산업조사, 경쟁사 조사, 사업모델 고도화, 회계진단 등의 프로세스를 거쳐 투자와 동시에 스타트업이 성장하는데 가장 필요한 초기 마중물 역할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매 반기마다 뉴패러다임이 지원할 수 있는 제한된 수의 스타트업들로부터 투자접수를 받아 투자와 집중적인 벨류업 지원에 들어간다. 좋은 스타트업들이 많이 지원을 하지만 그 중에서도 선별에 만전을 기해 1년에 최대 15개 이내의 기업에게만 신규투자를 하고 팁스 프로그램을 포함해 후속투자를 통한 성장을 적극 지원하겠다”라고 밝혔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