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ad

HOME  >  금융·증권

대방건설 ‘세종 대방디엠시티 센트럴스카이’ 잔여 상업시설임대

입력 2022-02-18 16:31

대방건설 ‘세종 대방디엠시티 센트럴스카이’ 잔여 상업시설임대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대방건설의 ‘세종 대방디엠시티 센트럴스카이'가 소량의 잔여호실에 대해 렌트프리 임대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주상복합건물인 ‘세종 대방디엠시티 센트럴스카이'는 세종시 3생활권 주변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상업복합단지로 지상 1층부터 지상 6층까지 총 285개의호실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유럽풍 감성이 담긴 화려한 외관 뿐만 아니라 밀폐된 상업시설과는 다르게 360도 4개면이 개방된 순환형 동선으로 이용의 편의성과 유동인구의 집객력을 향상시킬 수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또한 세종시청, 교육청, 우체국등 관공서 및 국책연구단지 등 행정타운 앞에 위치해 있으며, BRT 정류장과 고속시외버스터미널, 세종-유성 연결도로가 인접해 있어 풍부한 수요를 확보하고 있다.

세종 대방디엠시티 센트럴스카이 관계자는 “가시성과 접근성이 뛰어난입지조건과 주변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상업복합단지로서 주변 인근 주거단지 및 업무단지 등 유동인구 흡수에 최적의 조건을 갖추고 있다" 고 전했다.

특히 현재 잔여 호실의 경우 다양한 임대 혜택 제공뿐만 아니라 고정비 지출이 적고, 매장 운영에 부담스럽지 않은 소형평수로 카페 업종이나 큰 공간을 필요치 않는 배달 업종 고려한다면 더욱 안성맞춤의기회가 될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잔여호실 임대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세종시청 옆에 위치한 ‘세종 대방디엠시티 센트럴스카이’ 상업시설 홍보관을 통해 문의 가능하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