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에듀윌, 꾸준한 교육 소외 해소 기여…”사회공헌 공적 인정받아 정부포상 4관왕”

입력 2022-02-20 12:20

에듀윌, 꾸준한 교육 소외 해소 기여…”사회공헌 공적 인정받아 정부포상 4관왕”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이중현)은 교육 소외 해소를 위한 꾸준한 기여를 이어오고 있다고 밝혔다.

이러한 에듀윌의 사회공헌 활동은 그 공로를 인정받아 지난해 대한민국사회공헌대상에서 농림축산부장관상을 수상하며, 사회공헌 부문에서만 정부포상 4관왕을 기록했다.

먼저, 2019년에는 보호관찰제도 시행 30주년을 기념해 범죄예방 및 교육 소외 해소 공적을 인정받아 ‘제1회 범죄예방대상’에서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 2015년에도 교육 지원을 통한 지역사회 범죄예방 및 보호행정 발전에 이바지한 공로로 법무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이는 2009년부터 법무부와 손 잡고 13년간 매년 전국 보호관찰소의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검정고시 교육을 지원해온 에듀윌 ESG위원회의 기여도를 높게 평가받았기 때문이다. 지금까지 7000여 명에 가까운 학교 밖 청소년들을 후원해왔다.

에듀윌의 사회공헌 활동은 2004년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검정고시 강의와 교재를 무상으로 지원한 ‘반딧불이 프로젝트’를 시작으로 이후 ‘반딧불이 봉사단’ 창단을 통해 보다 구체화 되었다.

한편, 에듀윌은 사회공헌 조직 명칭을 사회공헌위원회에서 ESG위원회로 변경하고, 사회공헌과 함께 친환경 및 투명경영을 통해 지속 가능한 경영을 보다 강화해 나갈 방침이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