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코헬스는 자연이 주는 따뜻함, 순수함, 원료 그대로의 가치에 최소한의 식품 첨가물 사용으로 식물성 및 비건 원료에 대한 연구를 지속하고 있는 기업이다. 이번 행사에서 코코헬스는 자사의 비건 인증 제품을 비롯한 ‘THE DAY 버섯 비타민D’와 ‘THE DAY 식물성 유산균’ 등 신제품을 선보였다.
이번 행사에서 코코헬스가 선보인 ‘THE DAY 버섯 비타민D’와 ‘THE DAY 식물성 유산균’은 이탈리아 비건 인증을 받은 제품이다. 비건 인증이란 동물 유래 원재료를 사용하거나 이용하지 않고, 교차오염 되지 않도록 관리하며 제품에 동물실험을 실시하지 않는 기준으로 부여하는 인증이다.

코코헬스의 ‘THE DAY 버섯 비타민D’는 버섯에서 추출한 원료로 만들었으며, ‘THE DAY 식물성 유산균’은 식물성 배지에서 얻은 비건 유산균이다. 코코헬스는 이탈리아 비건 인증 획득은 물론 전 제품 패키지 FSC인증 친환경 용지를 사용해 세계적 환경보호에 동참하고 있다.
코코헬스 관계자는 “지난 3일 동안 베지노믹스페어-비건 페스타에 참여하여 비건 유산균 등 코코헬스의 신제품 널리 알릴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코코헬스는 앞으로도 자연과 사람, 동물이 모두 조화롭고 행복하기를 바라는 슬로건 아래 자연의 마음을 담을 수 있는 다양한 건강기능식품들을 출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베지노믹스페어-비건 페스타는 동물과 환경, 건강을 생각하는 100여 개의 비건 관련 브랜드들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국내 최대규모의 전시 박람회로 올해로 5회째를 맞이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