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셀럽플러스가 구정을 맞이해 지난 1월 24일부터 2월 4일까지 약 2주 간 진행한 해당 이벤트는 2022 새해 목표를 세운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댓글 이벤트’로, 높은 참여율을 달성했다.
셀럽플러스 관계자는 “해당 이벤트 당첨자는 지난 18(금)에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하였고, 셀럽플러스 플랫폼에서 진행했던 인기 캠페인 상품이 경품으로 걸려있어 더욱 높은 참여율을 보인 것으로 파악한다”고 전했다.
또한, 지난 14일까지 밸런타인데이에 진행한 ‘밸런타인데이 사랑의 댓글 이벤트’ 게시물에는 약 300명에 달하는 참여하는 등 높은 참여율을 보이며 추후 진행할 이벤트들에도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관계자는 “이번 달, 기존 어플리케이션에서 새롭게 리뉴얼 된 ‘셀럽플러스’ 어플 출시를 앞두고 있다”고 전하며, “이번 리뉴얼을 통해 셀럽(광고 참여자)에게 셀럽플러스만의 다양한 캠페인과 더욱 편리한 환경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