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ad

HOME  >  금융·증권

여행 테마 ‘내가 꿈꾸는 공간, 지누스’ 이색 캠페인 공개

입력 2022-02-23 09:22

실제 사용자들이 전하는 이야기 담긴 인터뷰 캠페인

사진= 지누스 제공
사진= 지누스 제공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가구 브랜드 지누스가 모두가 꿈꾸는 여행을 테마로 한 ‘내가 꿈꾸는 공간, 지누스’ 캠페인을 23일 공개한다.

이번 캠페인에는, 주제에서 잘 드러나 듯 매트리스 브랜드라는 틀에 머무는 것이 아니라 사용자에게 편안한 그들만의 공간을 제공하고자 한다는 그들만의 철학이 드러나 있다.

여행의 즐거움을 알려왔던 여행 사진작가 겸 크리에이터로 활동하고 있는 @picn2k를 비롯해 각자 다른 개성과 주관을 가진 여행 인플루언서 16인이 함께 한다. 동일한 제품이지만, 사용하는 사람들에 따라 달라지는 라이프 스타일을 16명의 인플루언서를 통해 다양한 이야기를 전달한다. 그들이 머무르는 공간을 둘러싼 이야기들과 여행의 시작점이자 마침표이기도 한 그들만의 공간이 의미하는 바에 대한 내용을 인터뷰를 통해 영상에 담았다.

지누스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속 공간을 통해 지누스의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했다.”며 특히, “비대면 시대에 자신들의 꿈을 펼치기를 기다리고 있는 이들을 위한 응원의 메시지를 담았다.”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