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만랩커피는 2022 봄 시즌을 맞아 제철 맞은 국내산 딸기를 넣어 만든 딸기 음료 5종을 선보였다.
이번 신메뉴 ‘THE STRAWBERRY AGAIN’은 △생딸기 라떼 △생딸기 쉐이크 △딸기 크림 라떼 △딸기 밀크티 라떼 △딸기 요거트 스무디 5종 음료로 구성됐다.
업체 측 설명에 따르면 ‘생딸기 라떼’와 ‘생딸기 쉐이크’는 신선한 국내산 딸기를 듬뿍 넣어 달콤한 과육이 생생하게 씹히는 신메뉴다. ‘딸기 크림 라떼’는 부드럽고 달콤한 크림과 신선한 딸기의 조합이 입맛을 사로잡는다. ‘딸기 밀크티 라떼’는 진한 얼그레이에 딸기를 더해 상큼한 매력을 배가시켰다. ‘딸기 요거트 스무디’는 요거트 스무디의 달달함과 딸기의 진한 달콤함을 느낄 수 있다.
또한, 만랩커피는 이번 딸기 음료 신메뉴 5종 출시를 기념해 24일(목)부터 페이코 오프라인 결제 시 최대 3천원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오늘(24일)부터 만랩커피에서 페이코 오프라인 결제를 할 경우 3천원 이상 주문 시 1천원이 적립돼 최대 3천원 적립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카페 프랜차이즈 만랩커피 관계자는 “2022 봄 시즌을 맞아 출시한 딸기 신메뉴 5종은 제철 맞은 국내산 딸기를 듬뿍 넣어 신선함과 새콤달콤한 맛을 극대화했다. 더욱 진해진 만랩커피 딸기 음료와 함께 달콤한 봄을 느꼈으면 좋겠다”며 “페이코 오프라인 결제를 통한 적립 혜택도 놓치지 말길 바란다”고 말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