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거멍 에일과 학센이 만나 선보이는 스페셜한 BBQ
-차가운 상태 그대로 찢어 먹을 수 있어 간편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차가운 상태 그대로 즐길 수 있는 ‘비어학센(BEER HAXEN)’이다.
존쿡 델리미트 비어학센은 이름 그대로 맥주와 학센을 조합한 것으로, 신선한 돼지고기 앞다리에 맥주를 넣어 염지한 후 참나무로 훈연하여 드라이 스모크 쿠킹한 BBQ 요리다.
제주 흑보리와 초콜릿 밀로 만들어 경쾌한 풍미를 내는 제주맥주의 제주 거멍 에일을 사용하여 에일의 깊은 풍미를 살린 것이 비어학센의 특징이다. 여기에 훈연의 과정을 거쳐 보다 쫄깃하고 부드러운 식감의 학센을 즐길 수 있도록 레시피가 설계됐다.
비어학센의 또 다른 특징 중 하나는 조리 과정. 다소 긴 조리 시간을 필요로 하는 대부분의 BBQ 요리와는 달리 비어학센은 해동 후 차가운 상태 그대로 바로 먹을 수 있어 가장 간편한 BBQ 요리를 내세운다. 집, 캠핑, 야외 등 어디서든 누구나 편하고 간단하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들었다는 것이 브랜드 측 설명이다.
존쿡 델리미트 관계자는 "이번에 제주맥주와 함께 출시한 비어학센은 정통 슈바인학센 제품과는 달리 맥주를 넣어 만들어 깊은 풍미와 맛을 자랑한다”라며 “그 동안 먹어보지 못한 트렌디한 맛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번거로운 조리과정이나 별도의 조리기구 없이도 근사한 요리를 즐길 수 있어 홈파티, 캠핑을 즐기는 사람들에게 좋은 선택지가 될 것”이라고도 덧붙였다.
한편, 해외의 정통 요리와 주류를 한국에서 재탄생 시키는 각 분야 최고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존쿡 델리미트와 제주맥주가 콜라보레이션 한 ‘비어학센’ 제품은 존쿡 델리미트 공식몰인 존쿡마켓을 통해 만날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