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ad

HOME  >  금융·증권

대방건설, ‘파주운정신도시 디에트르 에듀타운’ 3월 분양 예정

입력 2022-02-24 15:29

GTX-A 호재로 서울역 20분대, 삼성역 30분 이내 접근 가능해져

대방건설, ‘파주운정신도시 디에트르 에듀타운’ 3월 분양 예정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대방건설은 ‘파주운정신도시 디에트르 에듀타운’을 3월 분양예정이라고 밝혔다.

파주운정3지구 A38블록에위치한 ‘디에트르 에듀타운’은 지하 2층 지상 최고 20층 7개동 규모의 489가구로 ▲84A㎡ 74가구, ▲84A㎡ 91가구, ▲84C㎡ 192가구, ▲116A㎡ 64가구, ▲118B㎡ 68가구로 구성 되어있다.

이곳 ‘디에트르 에듀타운’은다양한 교통 호재 뿐만 아니라 도보권 학세권과 단지를 둘러싼 공원녹지, 단지 바로 앞 중심상업지구 등을누릴 수 있는 생활 인프라를 갖춘 입지로 평가받고 있다.

먼저 GTX-A 호재를 중심으로 한 편리한 교통망을 갖췄다. GTX-A 노선(2023년 개통 예정) 개통 시 파주에서 서울역까지 20분대, 삼성역까지는 30분대면 닿을 수 있게 될 전망이다.

또 단지 인근 남북로와 파주로를 이용하면 자유로·제2자유로 등으로의 진입이 수월해 서울 및 수도권 전역으로의 이동이 편리하고, 서울~문산고속도로와의 거리도 가깝다. 이외에도 수도권제2순환고속도로가 김포-파주 구간 등 2024년 전체 개통을 앞둬 일대 교통환경은 더욱 개선될 전망이다.

탄탄한 생활 인프라도 품었다. 단지 바로 앞 유치원 및 초·중·고의 모든 학군이 자리해 도보 통학 환경을 갖췄다. 또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이마트, 홈플러스등 대형유통시설이 위치한 운정신도시 내 중심상업시설과의 거리도 가깝다. 이외에 근린공원이 단지 주변에조성될 예정으로 풍부한 녹지공간에 따른 쾌적함도 더해질 전망이다.

특화설계를 통한 상품 차별화도 돋보인다. 넓은 개방감을 품은 설계를기반으로 채광과 통풍 효과를 극대화했으며 실수요자들로부터 선호도가 높은 평형 구조를 두루 갖췄다. 또스마트 사물인터넷(IoT) 기술을 적용해 외출 시에도 집안 가전제품을 제어할 수 있도록 했다.

한편, 견본주택은 파주시 동패동에 위치하고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