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ad

HOME  >  금융·증권

디자인스킨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놀이방매트 부문 1위' 수상

입력 2022-02-25 10:35

브랜드 가치와 인지도, 시장점유율 등 기초조사를 바탕으로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브랜드 수상

디자인스킨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놀이방매트 부문 1위' 수상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아가방앤컴퍼니의 프리미엄 유아용품 브랜드 디자인스킨이 ‘2022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 유아용품(놀이방매트)부문을 2년 연속 수상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디자인스킨이 수상한 ‘2022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 수상은 브랜드의 가치와 인지도, 시장점유율 등 제품 및 서비스를 인정 받은 브랜드를 바탕으로 소비자 선호도를 공정하게 조사 및 검증하여 결정 되었다.

2008년 업계 최초 유아용 접이식 4단 폴더매트를 출시해 유아매트 업계의 선도자로서 새로운 시장을 개척한 디자인스킨은, 국내의 어린이 제품 안전 특별법 기준은 물론, 까다로운 유럽·미국의 안전 기준을 모두 통과하였으며 전세계 12개국으로 수출되고 있다.

또한 국내 자체 공장을 보유하여, 퀄리티 컨트롤을 위해 직접 생산부터 판매까지 일련의 모든 과정을 세심하게 관리하고 있으며, 차별화된 디자인과 색감으로 IF DESIGN AWARD, DFA AWARD, GOOD DESIGN 등 세계적 권위를 자랑하는 유수의 디자인 어워드에서 우수성을 인정받기도 했다.

디자인스킨 관계자는 “대한민국 소비자 선호도 1위 수상을 통해, 소비자들의 사랑과 신뢰를 느낄 수 있어 감사하다” 며 “인도어(In-Door) 제품에 대한 고객들의 니즈가 늘어나는 요즘, 디자인스킨은 기존의 유아매트, 소파의 지속적인 개발과 함께 인도어 제품 라인업을 확장하고 있다. 다년간 축적된 디자인스킨만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블랭킷, 낮잠이불을 출시하였으며, 2월 실내복 브랜드 ‘디킨(Dkin)’ 출시를 통해 의류까지 꾸준히 카테고리의 확장을 진행하고 있다. 앞으로도 늘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며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제품을 연구 개발하여 디자인스킨만의 디자인과 활용도를 갖춘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