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셀럽은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한 신개념 마케팅 플랫폼 셀럽플러스 내에서 광고 캠페인의 참여 리워드와 기여도에 따른 인센티브 형태의 CELEB을 리워드로 보상 받을 수 있다.셀럽플러스는 최근 대대적인 업데이트를 앞두고 있으며, 플랫폼 참여자들의 의견을 반영하기 위한 거버넌스(투표기능)부터 커머스까지 대대적인 업데이트를 앞두고 있다.
더 샌드박스는 글로벌 대표 NFT 메타버스 플랫폼이며, 게임 속에서 샌드박스 코인을 이용하여 여러가지 콘텐츠를 거래하는 것이 가능하며, 게임 내의 랜드에 스테이킹 하거나, 그 랜드를 직접 구매해서 임대해주는 것만으로도 복셀 자산 및 게임 경험을 통하여 수익을 만들어 낼 수 있는 온라인 커뮤니티 게임이다.
더 샌드박스는 2021년 소프트뱅크로부터 1100억원의 시리즈B투자 유치를 받았으며, 현재 크립토키티, 뽀로로, K리그, 스머프, 위킹데드, 스눕독, 아타리 등 165개 이상의 브랜드와 체결되어 있으며, 바이낸스, 제페토, 코인마켓캡등이 더 샌드박스 내에 토지인 랜드를 소유하고 있다.
셀럽은 최근 준비중인 NFT사업에 더욱 속도를 내고, 블록체인 기술의 발전으로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경계가 허물어진 현재 샌드박스 메타버스 내에 셀럽 랜드(LAND)를 구축하고 블록체인 생태계 확장에 더욱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셀럽 황건우 마케팅총괄 이사는 ”더 샌드박스(SAND) 세바스챤 COO와의 미팅을 통해 글로벌 블록체인 생태계 구축을 위한 단초를 마련했으며, 양사의 다양한 파트너사와의 협업을 바탕으로 메타버스 내에서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도록 할 것” 이라고 밝혔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