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하탄 벤츠 킨더바겐, 현대백화점 판교점 베이비페어 진행

입력 2022-02-28 09:13

하탄 벤츠 킨더바겐, 현대백화점 판교점 베이비페어 진행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130년 역사의 독일 명품 유아차 하탄은 2022년 신모델을 최대의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는 베이비페어 행사를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2월 25일(금)부터 3월 6일(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2022 셀렉션 컬렉션 비바 GTR 모델은 독일을 비롯한 유럽에서 가장 인기있는 하탄의 컬렉션 제품 중 하나로 솔라이트 에코 에어챔버 타이어와 독립 서스펜션으로 안정감 있는 편안한 주행감과 핸들링을 느낄 수 있으며, 소형 자동차 트렁크에도 적재가 가능한 컴팩트한 폴딩 사이즈로 운반과 이동이 간편하다.

하탄은 가치 소비를 중시하는 최신 트렌드와 전세계적으로 환경보호와 자원 재순환이 중요해지는 만큼 이에 한발 앞서 환경보호와 지속가능성을 갖춘 친환경 소재와 재활용이 가능한 소재를 사용하고 있다.

특히 2022 하탄 벤츠 컬렉션에 사용된 비건 원단 "비건 레더렛(Vegan Leatherette)"은 가죽 느낌의 원단이지만 가죽과 달리 통기성이 뛰어나고 마모에 강한 첨단 신소재 섬유로 친환경적이며 기능적으로도 우수한 것이 특징이다.

하탄 매장에서는 메르세데스 벤츠 컬렉션을 비롯하여 AMG-GT컬렉션, 비바 GTR 모델과 절충형, 휴대용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으며, 올해 최초로 진행하는 브랜드 할인 5%, 구매 금액별 주머니쿠폰 7% 및 현대백화점 카드할인까지 적용되어 연중 최대의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전망이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