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ad

HOME  >  금융·증권

팸퍼스, 흡수 빠른 ‘팸퍼스 베이비드라이 팬티’ 출시

입력 2022-02-28 16:15

최대 12시간 지속 가능한 흡수력과 팸퍼스 1초 흡수층TM 으로 업그레이드

팸퍼스, 흡수 빠른 ‘팸퍼스 베이비드라이 팬티’ 출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한국 P&G의 기저귀 브랜드 팸퍼스가 팸퍼스의 흡수 기술과 업그레이드된 소재를 고루 적용한 ‘팸퍼스 베이비드라이 팬티’ 기저귀를 오는 3월 1일 순차 출시한다고 밝혔다.

팸퍼스가 새롭게 선보이는 베이비드라이 팬티는 팸퍼스 1초 흡수층TM을 적용해 축축함으로부터 소중한 아기 피부를 지키고자 하는 니즈에 맞춰 빠른 흡수력을 반영한 기저귀다. 기존 제품 대비 신속 흡수체가 20% 추가되어 축축함을 빠르게 흡수해 발진 걱정을 덜어주고 쾌적한 착용감으로 활발한 아이들이 마음껏 활동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특히, 강력한 흡수력으로 최대 12시간 보송함을 유지할 수 있어 뒤집기를 시작하는 아이부터 활동량이 많은 아이들까지, 모든 아이들이 편안하게 움직일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한편, 팸퍼스는 베이비드라이 팬티 업그레이드를 기념해 다양한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팸퍼스는 소비자들의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팸퍼스 클럽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팸퍼스는 고객들의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팸퍼스 자사 네이버 공식몰에서도 특별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국피앤지 팸퍼스 관계자는 “아이들의 소중한 피부를 지켜주고 가족들의 아기 피부 걱정을 덜어줄 수 있도록 더욱 빨라진 팸퍼스 흡수 기술을 더한 업그레이드 제품을 준비했다”라며, “팸퍼스와 함께 가족들이 피부 짓무름 걱정과 샘 걱정을 내려놓고 아이들의 소중한 성장 과정을 온전히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