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캘리포니아 호두협회, '파워 오브 3 캠페인' 진행

입력 2022-02-28 16:34

캘리포니아 호두협회, '파워 오브 3 캠페인' 진행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캘리포니아 호두협회(California Walnut Commission)가 오는 3월 3일부터 3월 한 달간 ‘파워 오브 3(Power of 3)’ 글로벌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 캠페인은 오메가 3의 이점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호두가 식물성 오메가-3 ALA(알파 리놀렌산)의 훌륭한 공급원임을 강조하고자 기획된 것으로, 올해로 3주년을 맞이했다.

‘파워 오브 3 (Power of 3)’ 캠페인은 전 세계 소비자들이 호두 한 줌을 매일 식사 및 간식에 포함시켜 쉽고 간편하게 건강을 증진시킬 수 있게 도와준다. 3월 한 달 동안 유럽, 아시아, 중동 등 10여개국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본 캠페인은 리테일 프로모션, 광고, 레시피 비디오 등을 통해 소비자가 집에서 다국적 식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 또한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캠페인 참여 방법은 해시태그 ‘#SharethePowerof3’를 통해 하루 한 줌의 호두로 자신의 건강을 위해 어떠한 활동을 하고 있는지 공유하면 된다. 더불어 캘리포니아 호두협회 한국 지사는 공식 온라인 채널을 통해 소비자들과 다양한 커뮤니케이션을 이어 나간다. 3월 한 달간 호두의 영양상의 장점과 하루 섭취량을 알리는 유익한 콘텐츠가 계속해서 소개되며, 따라하기 쉽고 건강한 호두 레시피를 통해 일상 속에서 친근하게 호두를 경험할 수 있게 할 예정이다.

캠페인과 함께 호두협회에서는 SNS를 통해 ‘호두 파워 쉐어링 이벤트’와 ‘호두 샐러드 레시피 따라하기’ 등 소비자가 다양한 이벤트를 참여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3월 7일부터 11일까지 진행되는 ‘호두 파워 쉐어링 이벤트’는 친구 3명을 태그한 후 ‘오메가3 ALA가 풍부한 호두’, 하루 한줌 호두’라는 두 가지 메시지를 전달하면 된다. 선착순 100명에게 호두 샘플백을 전달할 예정이다.

‘호두 샐러드 만들기’ 이벤트는 3월 14일부터 18일까지 진행되며, 호두협회가 준비한 호두 샐러드 레시피 영상을 따라 샐러드를 만든 후 자신의 소셜 계정에 업로드하면 된다. 추첨을 통한 30명에게 호두 샘플백과 샐러드를 담을 수 있는 샐러드 박스를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호두는 주위에서 쉽게 구할 수 있고 식사와 간식에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이에 소비자들이 식물성 오메가-3 ALA의 일일 권장 섭취량(남성 1.6g/일, 여성 1.1g)을 맛있게 충족할 수 있는 식품이다. 또한 식물성 오메가-3 ALA (알파 리놀렌산, 2.5g/oz)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는 유일한 견과류이며, 심장, 뇌 건강 및 건강한 노화에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다는 다수의 연구 결과가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