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에듀윌, 임직원의 자유로운 아이디어 제안 위해 전용 플랫폼 운영

입력 2022-03-01 21:02

에듀윌, 임직원의 자유로운 아이디어 제안 위해 전용 플랫폼 운영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이중현)이 임직원들의 자유로운 의견 개진을 위해 사내 아이디어 제안 플랫폼 ‘T.G.I.F(Thank God, It’s Fresh Idea)’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에듀윌은 원활한 사내 소통과 유연한 업무 환경 조성을 위해 임직원들이 부담없이 의견을 개진할 수 있는 ‘아이디어 제안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임직원들이 업무 및 조직 문화 개선, 상품 개발, 마케팅 활성화 등 분야에 상관없이 자유로운 의견을 제시할 수 있는 전용 공간인 T.G.I.F를 운영하고, 아이디어에 대한 적극적인 피드백을 제시한다.

아주 사소한 아이디어라도 개선이나 도입이 필요하다면 자유롭게 제안하고 채택할 수 있다. 실제로 사내 아이디어 제안을 통해 새로운 마케팅을 진행하거나 업무 효율성을 높인 사례도 적지 않다. 제시된 아이디어는 관련 부서에서 즉시 검토해 실행할 수 있도록 신속히 조치를 취한다.

사내 아이디어 제안 제도를 운영하고 있는 에듀윌 인사혁신실은 “T.G.I.F는 임직원 주도의 성장과 발전을 위해 기획된 프로그램이다. 해당 제도 운영을 통해 아주 사소한 아이디어도 누군가에겐 큰 변화의 계기가 될 수 있음을 실감하고 있는 중이다. 앞으로도 누구나 자유롭게 자신의 목소리를 낼 수 있는 수평적인 기업 문화 조성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T.G.I.F를 통해 아이디어를 제안하거나 아이디어를 채택한 임직원에겐 매 분기별로 결산 리뷰를 진행하여 문화상품권 등의 상품도 증정하고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