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3월 재혼 맞선’ 참가자 모집

입력 2022-03-02 15:40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3월 재혼 맞선’ 참가자 모집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상류층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대표이사 경증수)이 새로운 인연을 만나고 싶은 돌싱들을 위해 ‘3월 재혼 맞선’ 참가자를 모집한다.

재혼 맞선 이벤트는 사별, 이혼 등의 경험이 있으나 다시 새로운 인연을 만나 새 출발하고 싶은 이들을 위한 것으로,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참가 신청 시에는 맞선의 신뢰도를 위해 ▲이름 ▲출생연도 ▲성별 ▲학력 ▲직업과 함께 신청 동기를 간단하게 입력해야 한다. 이와 함께 신원 확인과 상담까지 이뤄져야 참여가 가능하다.

또는 이벤트 페이지 하단에 ‘카톡으로 간편 신청’ 버튼을 누르면 카카오톡과 자동 연결되어 클릭 한 번으로도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이벤트 신청은 서울/부산/대구/대전 지역에서 오는 3월 21일(월)까지며, 당첨자는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된다. 또한 참가자들 중에는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을 추가 증정한다.

이벤트에 당첨이 되는 경우에는 재혼 전문 커플매니저의 주도 아래 진행되는 ‘재혼 맞선’을 체험해 볼 수 있다. 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의 재혼 맞선은 ‘NCS 감성매칭’을 바탕으로 이뤄지는데, 이는 회원들의 ▲결혼관 ▲가치관 ▲성격 ▲종교 등을 모두 고려해 이뤄지는 것으로 타 업체의 기계적 매칭과는 차별을 이뤄 만족도가 높다. 실제로 지난해(2021년) 활동한 정회원을 대상으로 미팅 만족도를 조사한 결과 98.2%가 긍정적인 평가를 했다.

상류층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새롭게 출발하고 싶어 하는 돌싱남녀들이 많다”며 “실제로 많은 분들이 재혼 회원 가입 문의를 주고 계셔, 체험의 기회가 될 수 있는 재혼 맞선 이벤트를 마련했으니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