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코리아결제시스템, 인수창립식 자선음악회 성황리 마무리 'KLPGA 장하나 후원 약속'

입력 2022-03-03 15:11

코리아결제시스템, 인수창립식 자선음악회 성황리 마무리 'KLPGA 장하나 후원 약속'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전자금융 결제대행 기업 코리아결제시스템㈜이 인수창립식을 성황리 마무리했다.

이날 행사는 서울 강남구 엘리에나호텔에서 총 3부로 진행됐다. 1부에는 창립기념식으로 대북 레이저쇼를 펼쳤다. 다음으로 박형석 회장의 기념사와 사회 각계 유명인사들의 축하 인사가 이어졌다.

2부는 자선음악회로 개그우먼 조혜련이 마이크를 쥐었다. 무대에는 가수 김혜연, 윙크, 홍경민, ‘EXID’ 출신 솔지, 박완규, 버스터즈 등이 올랐다. 이어 발달 장애인 보컬그룹 파란북극성이 참여 가수들과 합동 무대를 보여 감동을 선사했다.

3부에서는 KLPGA 장하나 프로 골프선수의 후원 협약식이 있었다. 코리아결제시스템은 1년간 장하나의 공식 후원사로 나선다.

박 회장은 “장하나 프로를 후원하게 돼 영광이다. 물심양면으로 지원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에 장하나는 “코리아결제시스템과 한가족이 되어 기쁘다. 올 한해 좋은 활약을 보여주고 싶다. 열심히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시즌 개막을 앞둔 다부진 각오를 보였다.

또한 이날 박 회장은 “’언제 어디서나 누구나 손쉽게’라는 창립 이념에 따라 기업이 성장하며 생기는 이윤을 사회에 환원하며 동행하겠다”라고 포부를 전했다.

끝으로 연예인축구단 ‘아티스타’, (사)꿈꾸는마을, 생명을주는나무보육원, 원불교 봉사단체 ‘원봉공회’ 등과 자매결연 및 감사패 증정식으로 행사가 마무리됐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