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ad

HOME  >  금융·증권

에그 유모차, 제40회 베이비페어 참가...에그Z 선보인다

입력 2022-03-03 16:16

오는 6일까지 진행

에그 유모차, 제40회 베이비페어 참가...에그Z 선보인다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영국의 하이앤드 유모차 브랜드 에그(Egg)가 삼성동 코엑스에서 오는 6일까지 진행되는 제40회 베페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베이비페어는 국내 최대 규모의 유아용품 박람회로 국내외 임신, 출산, 육아, 교육 관련 200여 개의 다양한 브랜드를 한 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다.

에그유모차는 이번에 새로 출시된 에그Z를 직접 만져보고 눈으로 확인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참가를 결정했다.

베이비페어가 진행되는 동안 에그유모차는 신제품 에그Z와 함께 에그2를 고객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에그유모차는 신제품 에그Z가 지난 달 27일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에서 2분만에 완판되는 등 고객들의 높은 관심을 받은 바 있어 이번 베이비페어에서도 부모들의 주목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에그유모차를 국내에 유통하고 있는 데이비드토이 관계자는 “신제품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과 호응이 높아 이번에는 직접 눈으로 보고 체험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게 되었다”며 “에그Z는 가격적인 혜택도 함께 제공하는 만큼 많은 관심을 부탁드리며, 에그유모차와 함께 국내 유통 사업을 진행하고 있는 미국 어린이 미술용품 브랜드 크레욜라도 이번 박람회에 참가한다”고 말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