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디자이너 브랜드 ‘파사드패턴’, 봄 시즌 호텔컨셉의 기획공간 오픈

입력 2022-03-04 10:02

디자이너 브랜드 ‘파사드패턴’, 봄 시즌 호텔컨셉의 기획공간 오픈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클래식 미니멀리즘 디자이너 브랜드 ‘파사드패턴(FAÇADE PATTERN)’이 3월 19일부터 3주간 성수동에 위치한 브랜드 오피스 공간에서 이번 SPRING 시즌 컨셉과 무드를 느낄 수 있는 기획공간 ‘Newstalgia Hotel’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Newstalgia는 ‘New(새로움) + Nostalgia(향수)’의 합성어로 과거에 향수가 담긴 감성에 파사드패턴이라는 새로운 감성을 담아 현재에 새롭게 꺼내어보는 향수를 표현한 단어이다. 이런 무드를 호텔이라는 공간과 연결해서 파사드스러운 클래식한 공간을 구상했다. 특히 지난 가을에 갤러리 대관 취소로 진행하지 못했던 FAÇADE HAUS 전시를 기다려 주셨던 분들에게는 희소식이 될 것이다.

파사드패턴의 뉴스텔지아 호텔에는 리셉션, 커피바, 호텔룸, 디자이너룸으로 구성된 4개의 컨셉룸이 있다. 또한 뉴스텔지아 호텔을 담은 플레이리스트로 더욱 풍성한 구성을 준비했다.

티켓 오픈 소식에 많은 브랜드 팬들은 “지난 전시가 갑자기 취소되어서 정말 아쉬웠는데, 단순한 쇼룸이 아니라 브랜드를 실직적으로 느낄 수 있는 컨셉 공간을 갈 수 있게 되어서 정말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파사드패턴의 이번 ‘Newstalgia Hotel’은 3월 19일부터 4월 10일까지 진행되며, 온라인 셀렉트샵 29CM를 통해 오늘(3월 4일)부터 일주일간 얼리버드 티켓 판매가 시작된다. 얼리버드 티켓은 한정 수량으로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