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대상 제품 선정은 별도의 심사위원을 통한 것이 아닌 전시된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의 체류 시간과 체험 인원수의 1일 평균을 산출해 ‘내점객의 주목도’를 계측, 내점 손님의 주목을 가장 모은 제품 중 상위 10개 제품을 선정했다.
업체측에 의하면 바디픽셀 머슬건 PRO는 분당 3,300회 진동, 최대 20단계 강도 조절, 11종 팁 구성으로 섬세한 자가 근막 이완 마사지가 가능한 제품으로 합리적인 가격과 고기능으로 설계되어 출시된 것으로 전해졌다.
바디픽셀은 “남녀노소 모두가 간편하게 스스로를 케어할 수 있도록 솔루션을 제공하고, 기술력과 제품으로 인정받도록 노력하는 셀프케어 디바이스 브랜드가 되겠다” 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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