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삼첩분식, 치즈 풍미 가득 ‘체다이불 감자폭탄’ 출시

입력 2022-03-08 16:21

삼첩분식, 치즈 풍미 가득 ‘체다이불 감자폭탄’ 출시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분식 프랜차이즈 삼첩분식이 신메뉴 ‘체다이불 감자폭탄’을 출시했다.

삼첩분식은 대다수의 고객이 브랜드의 시그니처인 ‘감자폭탄’을 선호하는 점에 주목, 기존 감자폭탄에서 ▲체다치즈 ▲고다치즈 ▲치즈시즈닝 ▲치즈가루 등을 더해 대표 메뉴인 감자폭탄의 맛을 제대로 살린 ‘체다이불 감자폭탄’을 신메뉴로 선보였다.

이번 신메뉴는 비쥬얼부터 맛·향까지 풍성하게 갖춘 점이 눈에 띄는데, 바삭한 감자폭탄에 체다치즈, 고다치즈, 치즈시즈닝, 치즈 가루 등 4가지 맛의 치즈가 층층이 쌓여 부드러운 식감과 함께 진한 치즈의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삼첩분식은 이번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3일간 ‘무료 업그레이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다가오는 3월 9일부터 11일까지 단 3일간, 체다이불 감자폭탄 주문시 기존 감자폭탄과 동일한 가격으로 제공된다. 즉 추가 비용 없이 무료로 업그레이드되는 것이다.

삼첩분식 관계자는 “삼첩분식의 감자폭탄을 좋아해 주시는 소비자를 위해 더욱 진한 행복의 맛을 전하고자 이번 신메뉴를 선보이게 됐다. 그간 쌓아온 삼첩분식의 기술력과 노하우 및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맛과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