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에디슨, 공기청정기 ‘가전에 옷을 입히다’ 신규 론칭

입력 2022-03-14 11:04

에디슨, 공기청정기 ‘가전에 옷을 입히다’ 신규 론칭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유아용품 전문 브랜드 에디슨은 미세먼지 제거 가능한 소형 공기청정기 신제품을 자사몰인 에디슨몰과 온라인몰에 신규 론칭했다.

공기청정기는 소형 공기청정기로 여러 대 사용하는 것이 더욱 효율적이고 더 높은 공기 청정 효과를 얻을 수 있기 때문에, 각 방에 한 대씩이라는 컨셉으로 모든 기능을 탑재하여 에디슨 공기청정기를 출시했다.

에디슨 공기청정기는 머리카락, 동물 털, 먼지 등을 흡입 시 공기청정기 내부로 흡입되지 않도록 향균 패브릭 필터를 사용하여 내부 헤파필터의 성능과 수명이 오래갈 수 있도록 해주는 역할을 한다. 향균 패브릭 필터는 간편하게 물 빨래를 통해 관리 가능하다.

또한, 에디슨 공기청정기는 5단계 미세먼지 솔루션 시스템으로 강하고 빠르게 공기 정화가 가능하며, 제품에 탑재된 헤파필터와 탈취필터는 우수한 품질의 국산 H13만을 사용한다고 한다. 그리고 인체에 무해한 가시광 살균 방식이라는 UV LED 살균기술은 국내 유일 특허 보유 기술로 세균, 바이러스, 곰팡이 방지가 가능하다.

에디슨 공기청정기는 360도 회전 송풍이 가능하며, 스위스 기술력의 센시리온사의 센서가 탑재되어 6가지(PM 10 미세먼지, PM 2.5 초미세먼지, 온도, 습도, TVOC, CO2) 공기질 체크가 가능하다. 29db 저소음 공기청정기이며, 넘어지면 작동 중지되는 차일드락 기능이 탑재되어 안심하게 사용 가능하다.

에디슨 브랜드 본사 ㈜아이엔피 관계자는 “향균 패브릭 필터로 보다 더 최적화된 공기청정기 사용이 가능하고 다양한 디자인의 향균 패브릭 필터로 실내 인테리어 연출도 가능하다”라고 전했으며 “쾌적한 실내 공기 유지에 도움이 된다.”라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