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ad

HOME  >  금융·증권

[포토] 드링크인터내셔널, 부드러운 위스키 저도주 ‘임페리얼 블랙’ 출시

조동석 기자

입력 2022-03-15 10:40

[포토] 드링크인터내셔널, 부드러운 위스키 저도주 ‘임페리얼 블랙’ 출시
대한민국 대표 위스키 ‘임페리얼’로 유명한 드링크인터내셔널이 위스키 저도주 ‘임페리얼 블랙’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임페리얼 블랙 12, 임페리얼 블랙 17’ 2종류로, 최소 12년과 17년 이상 숙성한 블렌디드 스카치 위스키를 베이스로 하여 오크통 숙성의 고연산 원액이 주는 깊은 맛과 향은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도수를 낮춰 고도주에 대한 부담감을 낮췄다.

엄선된 위스키 원액의 풍미를 낮은 도수로 한결 부드럽고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다. 국내 저도주 위스키들이 연산 표기가 없는 무연산 제품이 많은 데 비해 연수를 표기하여 제품에 대한 신뢰도를 높인 것도 특징이다.

영국 스코틀랜드 스페이사이드(Speyside) 지역의 몰트 위스키를 주로 사용했으며, 시바스 브라더스社의 마스터 블렌더 ‘샌디 히슬롭(Sandy Hyslop)’이 직접 블렌딩하여 그윽한 풍미를 가지면서도 깔끔하고 부드러운 맛을 완성시켰다. 시바스 브라더스사는 발렌타인, 로얄살루트, 시바스 리갈 등 유명 스카치 위스키를 생산 및 판매하고 있는 글로벌 주류회사로 임페리얼 블랙은 시바스 브라더스사에서 원액 생산부터 블렌딩, 병입에 이르기까지 전 과정을 100% 책임지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조동석 기자]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