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국내 세차용품 브랜드 볼라솔루션, 일본·독일·체코 등 해외 수출 나서

입력 2022-03-15 15:05

국내 세차용품 브랜드 볼라솔루션, 일본·독일·체코 등 해외 수출 나서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국내 세차용품 브랜드 ‘볼라솔루션’이 런칭한 지 3년만에 일본, 독일, 체코, 말레이시아 등 해외 수출에 나섰으며, 국내 세차용 케미컬 브랜드로는 최초로 일본에 진출했다고 밝혔다.

볼라솔루션은 ‘자동차에도 피부가 있다’라는 슬로건을 앞세워 다양한 전문가용, 일반오너용 세차 용품을 제공하고 있다. 볼라솔루션의 ‘Bolas’는 과거 인디언들이 작은 동물을 사냥할 때 사용했던 도구로, 볼라솔루션은 자동차를 위한 화장품 컨셉의 제품이 가진 부드러운 이미지 속에 사냥도구라는 반전 메세지를 담았다.

최근 많은 브랜드들이 SNS를 통한 마케팅을 진행하는 한편, 볼라솔루션은 클라우드 펀딩 플랫폼와디즈를 통해 서포터(고객)와 적극적인 소통을 나누는 신선한 마케팅을 선보였다. 와디즈 펀딩 서포터가 6,900명을 넘었으며, 펀딩액은 3억원을 돌파했다.

또한, ‘2021년 와디즈 어워즈’에서 모빌리티 분야 1위를 기록하고 벤쳐기업협회장상을 수상하며 차세대 세차용품, 자동차 왁스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2022년에는 돋보이는 디자인과 감성을 자극하는 광고영상으로 더욱 강력한 브랜딩을 예고했으며, 곧 6여종의 신제품 출시를 앞두고 있다.

한편, 볼라솔루션의 다양한 제품들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