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ad

HOME  >  경제

KW lab. 티 소믈리에가 만든 블랜딩 티백 5종 선보여

입력 2022-03-15 14:45

KW lab. 티 소믈리에가 만든 블랜딩 티백 5종 선보여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KW Lab.’이 차(tea) 전문 브랜드 ‘티에이트’와 독점 공급계약을 채결하고 티 소믈리에가 직접 만든 ‘블랜딩 티백’ 5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티에이트는 우리의 내면에 집중할 수 있게 만들어주는 차(tea)의 무한한 가치를 소비자들에게 소개하기 위해 런칭한 브랜드로 ‘KW Lab.’과 콜라보를 통해 내놓은 블랜딩 티 5종은 △크림로즈 △화이트레몬 △리치민트 △그리니 △레이디스블랙이며 5종과 어울리는 홈 레시피도 함께 선보인다.

부드러운 커피향과 달콤한 크림향의 허브베이스로 만든 ‘크림로즈’는 저카페인 티백으로 카페인에 민감한 이들에게 추천한다. 레몬그라스와 로즈힙의 백차 베이스로 만든 ‘화이트레몬’은 깔끔하고 정제된 백차의 맛과 레몬그라스의 시트러스함을 선사한다.

부드러운 자스민과 시원한 페퍼민트의 우롱차 베이스로 만든 ‘리치민트’는 기름진 식사 후 가볍게 즐길 수 있다. 100% 보성 어린잎 녹차와 캐모마일의 녹차 베이스로 만든 ‘그리니’는 녹차, 캐모마일, 사과의 조화로 은은한 매력을 느낄 수 있다. 히비스커스와 딸기의 홍차 베이스로 만든 ‘레이디스블랙’은 묵직한 홍차의 바디감과 어울리는 새콤달콤한 향미가 특징이다.

‘KW Lab.’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이는 블랜딩 티백 5종은 티 소믈리에가 직접 만든 커피대용 애프터눈티 제품으로 와디즈 펀딩을 통해 목표 금액의 148%를 초과 달성했다”며 “티에이트의 총판 업체로서 소비자들이 다양한 티를 통해 홈카페를 즐길 수 있도록 다채로운 구성의 블랜딩 티와 어울리는 홈 레시피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블랜딩 티백 5종은 ‘KW Lab.’의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공식몰, 합정 오프라인 스토어를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