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C 마켓스케이프 보고서,데이터와 마케팅 관리자를 위한 글로벌 고객 데이터 플랫폼의 리더로 트레저데이터 선정
세계 최초로 IDC 마켓스케이프 보고를 통해 진행된 CDP 공급 업체의 평가에서 트레저데이터가 보안, ID 검증 및 지원에 있어 핵심 경쟁력이 있다는 평가를 받았다.

IDC의 고객 정보 분석 조사 이사, 데이비드 월리스는 “IDC가 추구했던 CDP 조사 목적은 고객에 대한 360도 통합뷰가 가능한 이 중요한 기술의 구매자에게 보다 명확한 정보를 제공하는 것이었고, 이번 IDC 마켓스케이프의 CDP 리더로 선정된 트레저데이터의 CDP 제품은 고객에 대한 단일 통합 뷰를 제공하여 대기업과 중소기업의 고객경험(CX)을 향상 시킬 수 있다”고 말했다.
추가적으로 이번 보고서는 “트레저데이터의 CDP는 데이터 우선과 고객 중심 관점에서, 데이터로부터 인사이트를 도출하고 이를 고객과의 상호작용에 활용하는 일련의 흐름을 실행할 수 있는 강력한 기반을 제공한다. 곧바로 사용할 수 있는 커넥터 라이브러리, 유연하게 데이터 스키마를 변경할 수 있는 데이터 관리 및 분석 기능을 통해 기업은 어떤 형태의 데이터에서도 빠르게 비즈니스 가치를 만들어낼 수 있다.
가즈키 오타 트레저데이터 공동창업자 겸 CEO는 “IDC 마켓스케이프 보고서의 리더로 선정된 것은 우리 팀에 대한 위대한 검증이며, 특히 보안 및 지원이 핵심 강점으로 평가된 점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라며 “트레저데이터가 디지털 및 개인 정보 보호 환경의 급속한 발전 속에서 집중하는 두 가지 핵심은 고객중심(Customer-centricity)과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고객 데이터 기반이다”고 강조했다.
특히 대량의 고객 데이터 관리와 고객에 대한 입체적인 이해를 통해 고객 경험(CX)을 향상하는 데에 트레저데이터의 CDP는 좋은 선택이 될 것”이라고 언급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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