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포인터(Precision Point™ Technology)’ 기능이 탑재 ‘공압식(에어) 네일러’로 보다 섬세한 작업 가능

이번에 추가 출시한 디월트의 ‘공압식(에어) 네일러 4종’과 ‘20V MAX XR 16 GA 충전 네일러(DCN662)’는 인테리어, 아파트 내장 작업, 가구 및 몰딩 시공 등 목재와 목재를 연결하는 여러 목공 작업에서 활용도가 높다. 디월트는 작업 목적에 맞는 작동 압력, 작동 모드, 고정 핀의 굵기 및 길이, 최대 매거진 용량 등을 고려해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네일러 제품을 선보임으로써 구매자의 만족도를 높였다.
‘12V MAX 브러쉬리스 충전 멀티커터(DCS353)’는 험한 작업 환경에서도 부담 없이 작업할 수 있도록 내구성과 사용 편의성이 향상됐다. 외부 충격과 내부 스트레스에 견딜 수 있는 최상의 내구성을 선사함은 물론, 함께 제공되는 플런지 액세서리를 이용해 타사 날도 함께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홍성완 스탠리블랙앤데커코리아 대표는 “인테리어, 가구 제작 등 다양한 목재 작업에서 활용도가 높은 이번 신제품 출시로 디월트의 전동공구 라인업이 한층 더 강화됐다”며, “앞으로도 디월트만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작업 생산성을 향상시킬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출시할 것”이라고 밝혔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