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광고는 ‘세상을 움직이는 힘, 밀워키로부터’라는 메시지로 프리미엄 전동공구 밀워키의 강력함과 브랜드 고유의 레드 컬러를 웅장하게 구현해 ▲삼성역 코엑스 K-POP 스퀘어 ▲삼성역 파르나스 미디어타워 ▲강남역 M Station ▲강남역 몬테소리 빌딩 등 삼성역과 강남역 사이에 위치한 11곳의 전광판에서 상영된다. 특히 농구 경기장 4배 크기에 육박하는 코엑스 K-POP 스퀘어 전광판에서 노출되는 밀워키 M18 FUEL 해머드릴 드라이버II(M18 FPD2)의 역동적인 움직임은 주변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다.
밀워키는 이 달 20일까지 ‘밀워키 광고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옥외 전광판에서 상영중인 광고를 찍어 밀워키 카페나 본인 SNS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게재한 후 해당 이벤트 게시물의 참여 링크를 통해 응모하면 된다. 사진을 인증한 참여자 전원에게 ‘밀워키 폴라폴리스’를 증정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3명에게는 베스트 포토상으로 ‘밀워키 노스페이스 춘추자켓’을 증정하며, 현장 촬영이 어려운 참여자들 중 50명에게는 입소문상으로 ‘밀워키 다이어리와 안전장갑’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밀워키 공식 홈페이지와 밀워키 툴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밀워키 관계자는 “밀워키 레드로 물들이는 옥외광고를 통해 프리미엄 전동공구의 강력한 힘과 강렬한 브랜드 이미지를 함께 체감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앞으로 공항, 버스, 영화관, 유튜브 등 다양한 채널에서 진행될 광고와 밀워키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