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HOME  >  금융·증권

피자알볼로, 소리꽃가객단과 협업…멤버십 개편 알려

입력 2022-03-17 10:37

배우 송강과 국악 걸그룹 소리꽃가객단 목소리로 멤버십 개편 내용 소개

사진=피자알볼로 CF 이미지
사진=피자알볼로 CF 이미지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피자 브랜드 피자알볼로가 국악 그룹 ‘소리꽃가객단’과 함께 멤버십 개편 알리기에 나서고 있다.

최근 피자알볼로는 한국식 피자 브랜드로서 창살과 등불, 자개장 등 우리 고유의 예술과 이미지를 활용한 영상과 소리꽃가객단의 중독성 넘치는 CM송을 담은 TV CF를 공개했다.

이번 신규 TV CF에 참여한 소리꽃가객단은 2021년 한국문화재재단에서 진행한 청년 국악인 서바이벌 공연 프로그램 ‘청춘가’에서 우승 경력이 있는 5인조 국악 그룹이다.

소리꽃가객단은 이번 TV CF에서 ‘피자먹고 도장찍고’ 라는 가사를 반복하는 국악풍의 CM송을 부르며 최근 개편한 멤버십 혜택을 소개했다.

피자알볼로는 소리꽃가객단과의 협업으로 ‘K-흥’을 강조하는 동시에, 멤버십 개편과 퍼스트클래스 등급 고객에 대한 혜택 정보를 쉽게 전달할 수 있어 고객들의 반응도 긍정적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피자알볼로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멤버십 개편 내용을 효과적으로 알리고, 중독성 넘치는 CM송을 통해 보는 이로 하여금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며, 앞으로도 피자알볼로의 브랜드 가치를 고객들에게 널리 알리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