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슈퍼대디, ‘NEW 울트라씬 기저귀’ 리뉴얼 런칭

입력 2022-03-17 15:23

슈퍼대디, ‘NEW 울트라씬 기저귀’ 리뉴얼 런칭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육아용품 전문 브랜드 슈퍼대디가 오는 3월 21일 울트라씬 기저귀를 리뉴얼 런칭한다.

NEW 울트라씬 기저귀는 초슬림 패드로 하루 종일 기저귀를 착용해도 답답하지 않고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기존보다 더 강해진 통기성은 언제나 패드를 보송하게 유지해줘 습기로 인한 피부 발진을 예방해준다.

리뉴얼 된 울트라씬 기저귀는 얇은 두께와 우수한 통기성이 큰 특징이다. 기저귀 전면에 에어스루(AIR-THROUGH)시스템을 통해 통기성을 강화하여 ‘숨 쉬는 기저귀’라 소개된다. 촘촘한 에어홀 시트는 열기와 소변을 빠르게 통과시켜줘 피부에 자극을 줄여준다. 또한 와이드 시트로 많은 양의 소변도 빠르게 흡수하며 넓게 분산시키는 퀵 드라이 시스템을 통해 빠른 흡수력을 자랑한다.

허리밴드는 국내산 고가의 자재를 사용해 더욱 부드러워 민감한 피부의 아이도 자극없이 사용가능하며, 아이 체형에 따라 최대 2배이상 늘어나는 탄력을 통해 자국이 남지않고 오랜 시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슈퍼대디는 한국소비자원에서 진행한 9개 브랜드 기저귀 흡수력 테스트에서 역류량, 흡수 시간, 순간 흡수율 등 다양한 항목에서 평균보다 높은 점수를 받기도 했다. 실제 1초 흡수 시간을 통해 많은 양도 빠르게 흡수하는 기저귀로 상대적으로 우수 판정을 받았다.

슈퍼대디는 최신 기저귀 설비 시스템을 통해 연구개발부터 생산, 검사까지 모든 과정을 국내에서 진행하고 있어 안심하고 사용가능하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