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에듀윌, 임직원 마음껏 당 충전하는 ‘에너지바’ 운영

입력 2022-03-17 18:09

에듀윌, 임직원 마음껏 당 충전하는 ‘에너지바’ 운영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이중현)에는 임직원의 에너지 충전을 위한 스낵 코너인 ‘에너지바’를 운영하고 있다고 밝혔다.

에듀웰에는 복지를 위한 공간이 건물 곳곳에 위치해 있다. 특히, 임직원들이 근무 중 당 충전을 위해 자주 찾는 곳이 에듀윌역에 있는 ‘에너지BAR’다.

에듀윌역은 점심시간이나 집중 휴식시간에 직원들이 자주 방문하는 사내 복합문화공간이다. 에너지바 외에도 로봇 바리스타 ‘윌리(Willy)’와 다트, 농구대 등 놀거리가 풍성하다.

에너지바는 직원들이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무료 스낵 코너로, 갖가지 과자와 사탕 등 간식거리가 풍부해 임직원들 사이에서 단연 인기다. 이와 함께, 에듀윌역 입구 쪽에 위치한 쿨바(Cool Bar)에서는 갖가지 아이스크림을 골라 먹을 수 있다.

에듀윌 관계자는 “에듀윌은 누구나 일하고 싶은 회사가 되기 위해 직원 복지와 성장을 위한 지원에 적극적”이라면서, “앞으로도 직원들을 위한 워라밸 복지제도 마련과 직원 교육 지원에 힘쓰겠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에듀윌역 한 켠에 마련돼 있는 사내 도서관 ‘북힐즈’에서는 신간 및 베스트셀러 도서를 자유롭게 대출할 수 있다. 또, 몸에 쌓인 피로를 수시로 풀 수 있도록 40여 대의 안마의자와 마사지기가 구비되어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