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카파(KAPPA), 래퍼 비오 앰버서더 선정… 새로운 캠페인 공개

입력 2022-03-18 16:16

카파(KAPPA), 래퍼 비오 앰버서더 선정… 새로운 캠페인 공개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카파(KAPPA)가 래퍼 비오와 함께 새로운 킵 퍼포밍(KEEPperforming) 캠페인을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브랜드는 카파의 글로벌 슬로건인 킵 퍼포밍(KEEPperforming)을 강조하여 성과와 성공은 결국 자신으로부터 시작된다는 뜻을 담아 ‘세상 가장 멋진 퍼포밍(performing)’을 캠페인 태그라인으로 공격적인 브랜드 전개와 광고/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카파의 이번 SS시즌 캠페인 컬렉션은 ‘오프 더 피치(Off the pitch)’를 주제로 카파의 축구 헤리티지와 서브 컬쳐 무드를 더해 유니크한 이탈리안 브랜드 감성으로 풀어냈다.

브랜드 관계자는 “쇼미더머니10에서 ‘카운팅 스타즈 (Counting Stars)’와 ‘리무진’으로 가장 큰 이슈를 만들었던 래퍼 비오는 MZ세대를 대변하는 라이징 스타로서 카파가 표방하는 엑티브하면서도 유니크한 브랜드 전개 방향성과 부합하여 브랜드 엠버서더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한편, 카파는 3월 런칭과 함께 롯데백화점 본점, 노원점, 관악점, 평촌점과 함께 현대백화점 미아점, 중동점 등 오픈하였으며 3월말 안에 롯데월드 타워몰 플래그쉽 스토어와 롯데 부산 본점 등 총 12개점을 오픈 예정이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