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특허 받은 TPA 정화기술로 교체 없이 세척해서 사용하는 필터
- 국내 소비자만을 위한 촉매 필터 사양 업그레이드

CA 인증 마크는 한국공기청정협회가 소비자에게 제품의 성능에 대한 객관적 척도를 제공하기 위해 실내공기청정기 단체표준(SPS-KACA002-132)의 인증심사 기준에 따라 엄격히 심사 후 적합으로 판정된 제품에게만 부여되며, 통과 기준 또한 해외에 비해 까다로운 만큼 그 신뢰도도 높다.
에어독 살균 공기청정기는 프리 필터, 이온장 필터, 집진 필터, 촉매 필터 총 4가지의 필터로 이루어져 있다. 동물의 털, 머리카락 등 큰 먼지를 걸러주는 프리 필터를 통과하면 이온장을 생성하는 이온장 필터에 의해 각종 세균 및 바이러스, 포름알데히드, PM 2.5 99% 제거되고, 집진 필터에서는 바이러스의 1/6크기인 0.014 마이크로미터의 초미세입자를 흡착, 마지막 촉매 필터를 통해 유해가스 분해 및 탈취 과정을 거쳐 깨끗한 공기를 제공한다. 특히, TPA 정화 기술을 도입한 집진필터는 HEPA 필터와 달리, 붙어있는 잔여물들을 물에 세척하여 제거해 주면 교체 없이 반영구적 재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에어독에서는 국내 소비자만을 위해 기존 촉매필터보다 2배가량 두꺼워진 높이와 함께 활성탄 양을 늘려 새로이 기능을 개선한 업그레이드된 촉매 필터를 제공한다.
기능으로는 모바일 앱을 통한 원격 제어, 공기 질 측정 후 오염도에 따라 운영 되는 오토 모드, 아이나 반려 동물이 있는 가정에서 안전하게 사용 가능한 버튼 잠금 기능 및 조명과 소음을 최소화한 수면모드 등을 활용할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필터 교체 없이 세척만으로도 반영구적으로 사용 가능하기 때문에 기존 버려지는 필터들의 환경 폐기물 문제에도 큰 도움을 줄 것”이라며 “지금 당장의 깨끗한 공기만이 아니라, 장기적으로 앞으로의 지구 환경 문제에도 많은 고민이 담긴 제품”이라고 밝혔다.
한편, 전세계 31개 수출국에서 약 8,500억이라는 엄청난 누적 거래액을 달성한 에어독 살균 공기청정기는 1차 입고된 약 3,000여대 전량 완판 되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