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뷰티 테크 시장 공략 시동
여드름 개선 기능 신제품 ‘에스파다’ 22일 국내 첫 론칭

포레오는 국내외 인지도 높은 브랜드를 중심으로 선별하고 있는 네이버 공식 플랫폼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로부터 브랜드의 인지도 및 매출 성과를 인정받아 정식으로 오픈했다. 이를 계기로 최근 업계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이커머스 트렌드에 발맞춰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를 기념하기 위해 22일 오후 7시부터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진행한다. 또한, 본 방송을 통해 신제품 ‘에스파다(ESPADA)’를 국내 첫 출시할 예정이며, 시청자들은 라이브 방송을 통해 더욱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으로 포레오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포레오 글로벌 리테일 디렉터 개리 령(Gary Leong)은 “이번 공식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오픈을 계기로 더욱 많은 국내 소비자들이 포레오 제품과 소식을 접할 수 있는 연결고리가 되길 바란다”며, 추후 라이브 커머스 등과 같은 이커머스 채널을 통해 소비자들과 끊임없이 소통해나가며, 국내 뷰티 업계에서 모든 브랜드가 괄목할 만한 브랜드로 성장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