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HOME  >  금융·증권

닥터키친, 기능성 성분 강화한 ‘닥터콤부차’ 출시

입력 2022-03-22 11:01

“건강 특수식 전문기업이 선보이는 건강한 발효 탄산 음료”

닥터키친, 기능성 성분 강화한 ‘닥터콤부차’ 출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닥터키친이 배변 활동에 도움을 주는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을 함유한 발효 탄산 음료 닥터콤부차(360ml)’ 3종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건강 특수식 전문 기업 닥터키친은 식이관리식 생산 노하우를 바탕으로 건강 음료사업까지 사업 분야를 확장한다.

닥터콤부차는 제주산 프리미엄 유기농 녹차, 홍차를 506시간 발효한 100% 유기농 콤부 발효원액에 배변활동에 도움을 주는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 식이섬유 및 비타민, 미네랄, 폴리페놀을 함유한 것이 장점이다.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은 ▲배변활동 도움 ▲식후혈당상승억제 ▲혈중 중성지질 개선 기능이 증명되어 각광받고 있는 성분이다.

이번 음료 제품은 인공적인 합성 첨가물 없이 천연과일향을 사용해 자연 발효음료 특유의 맛과 향을 살린 점이 특징이다. 제품은 총 3종으로 구성됐다.

닥터키친 이다빈 이사는 “닥터콤부차는 건강을 위해 다양하게 들어간 기능성 원료에 달콤한 과일향을 담아 누구나 부담 없이 콤부차를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라며, “음료 제품을 시작으로 고객 라이프스타일에 밀접하게 다가가는 건강한 먹거리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건강도 손쉽고 즐겁게 챙기는 헬스플레저(Health Pleasure) 트렌드를 선도해 나갈 것이다.”이라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