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HOME  >  금융·증권

디딤, 2022년 IFS프랜차이즈 창업 박람회 참가

입력 2022-03-22 14:09

대표 인기 브랜드 신마포갈매기, 연안식당과 함께 건강한 밥상 컨셉의 고래감자탕, 고래식당 참가

디딤, 2022년 IFS프랜차이즈 창업 박람회 참가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프랜차이즈 브랜드 연안식당, 마포갈매기, 고래감자탕, 고래식당을 운영하는 코스닥 상장사 글로벌 외식 기업 ㈜디딤이 2022 IFS 창업박람회에 참가한다고 22일 밝혔다.

24일부터 26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한국프랜차이즈협회가 주최하는 행사로 외식업, 서비스, 도소매, 유통설비, 컨설팅ㆍ미디어 등 다양한 기업들이 참가하는 국내 최대 프랜차이즈 박람회다. 이번 박람회는 협회가 엄선한 총 120개 업체 300부스 규모의 대규모 브랜드가 참가한다.

디딤은 자사의 대표 인기 브랜드인 신마포갈매기와 연안식당과 함께 최근 인지도를 넓혀가고 있는 고래감자탕과 고래식당 브랜드를 알리고 맞춤형 상담과 창업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참가를 결정했다.

행사기간동안 디딤은 각 브랜드의 장점 안내와 더불어 예비창업자에게 신규 창업 안내와 기존 창업자의 업종 변경 가맹 상담과 함께 창업 특전 및 다양한 이벤트 등을 진행할 계획이다.

주식회사 디딤 관계자는 “프랜차이즈창업박람회를 통해 디딤의 대표 브랜드 마포갈매기와 연안식당과 함께 꾸준히 인지도를 넓혀가고 있는 고래감자탕과 고래식당을 알리고자 한다.”며 “박람회에 참가하는 예비창업자들은 디딤 프랜차이즈 브랜드에 대한 상세한 창업 정보와 함께 창업 혜택을 얻어갈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고 밝히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본사 관리를 통해 본사와 가맹점주가 함께 상생할 수 있는 브랜드로 거듭나도록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