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HOME  >  금융·증권

온세미, 2021 유통 파트너 어워드 수상 업체 발표

입력 2022-03-23 14:33

온세미 유통 파트너사, 회사 연 수익의 64퍼센트에 기여

온세미, 2021 유통 파트너 어워드 수상 업체 발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지능형 전력 센싱 기술의 선도업체 온세미(나스닥: ON) 2021 유통 파트너 어워드 수상 업체를 발표했다. 해당 어워드는 세계 지역에서 판매 채널을 주도하며 시장 점유율을 높이고, 성공적인 디자인을 제공하며, 성장하는 반도체 시장에서 전반적으로 뛰어난 공정 우수성을 보인 업체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2021 수상 업체는 다음과 같다.

◇ 아메리카 지역(Americas): 퓨처 일렉트로닉스(Future Electronics) 아시아 태평양 지역(APAC): WT 마이크로일렉트로닉스(WT Microelectronics) 유럽, 중동, 아프리카 지역(EMEA): EBV 일렉트로닉(EBV Elektronik) 일본(Japan): 마크니카(Macnica) 글로벌 하이 서비스 유통(Global High Service Distributor) 부문: 마우저 일렉트로닉스(Mouser Electronics) 글로벌 유통(Global Distributor) 부문: 퓨처 일트로닉스다.

온세미는 세계의 파트너와 연결된 상위10 공급업체 하나로, 글로벌 유통 채널 파트너십을 활용해 업계를 선도하고 있다. 2021 회사 수익의 64% 유통 판매에서 비롯됐다.

제프 톰슨(Jeff Thomson) 온세미 글로벌 채널 영업 담당 부사장은온세미는 수익, 이익률, 시장 침투율을 계속 높이고 있기에 세계 유통 파트너의 지원이 필수적이다. 올해의 수상 업체들은 온세미의 뛰어난 경영 전략을 입증하듯 제품 매출을 늘리고, 새로운 비즈니스를 창출하며, 고객의 요구에 효과적으로 대응했다 2021 온세미 유통 파트너사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