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외 활동량 높은 봄·여름 시즌에 적합한 기능성 소재와 최근 패션 트렌드 고려한 높은 실용성 돋보여

레드페이스는 최근 중장년층뿐만 아니라 2-30대 중심의 MZ세대까지 갑갑한 일상에서 벗어나 활발한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이들이 늘어남에 따라 보다 폭넓은 연령대의 소비자 니즈를 충족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 개발에 힘쓰고 있다.
이번 레드페이스 봄·여름 브랜드 화보는 자연을 근간으로 한 ‘Born in the Nature’에 걸맞게 대자연에서 모티브를 얻은 내추럴한 스타일이 강조된 점이 특징이다. 특히 전문적인 아웃도어 활동뿐만 아니라 일상생활 및 스포츠, 레저활동에서도 활용할 수 있어 실용성 높은 데일리 라이프스타일 룩을 연출해 눈길을 끈다.
레드페이스 관계자는 “이번 신규 라인업은 다년간 축적해 온 브랜드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우수한 기술력과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까지 모두 갖춰 아웃도어 활동부터 일상까지 폭넓게 활용할 수 있다”라며, “갑갑한 일상에서 벗어나 새로운 활동에 도전하기 좋은 봄, 레드페이스와 함께하는 자연의 시간 속에서 건강한 아웃도어 활동과 새로운 도전을 모두 응원하겠다”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