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HOME  >  금융·증권

엘리트학생복, 초성 퀴즈 이벤트 진행

입력 2022-03-25 09:38

오는 31일까지 엘리트학생복 공식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에서 참여 가능
효성티앤씨가 개발한 친환경 리사이클 섬유 ‘리젠’을 활용, 친환경 교복 및 생활복 출시

엘리트학생복, 초성 퀴즈 이벤트 진행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형지엘리트(대표 최병오)의 교복 브랜드 엘리트학생복이 새 학기를 맞아 친환경 학생복에 대한 ’초성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효성티앤씨가 개발한 친환경 섬유인 ‘리젠(regen)’에 대한 인지도를 높이고, 이를 활용한 엘리트학생복의 친환경 교복을 소개하기 위해 마련됐다.

오는 31일까지 엘리트학생복 공식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을 통해 진행되며,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엘리트학생복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거나 페이스북 페이지에 좋아요를 누른 뒤 해당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정답을 남기면 된다.

한편, 엘리트학생복은 지난해 4월 교복업계 최초로 리사이클 폴리에스터 원사를 사용한 하복 바지를 선보인 바 있다. 편안한 착용감이 돋보이는 ‘쿨스판’ 바지에 친환경 리사이클 섬유인 ‘리젠'을 적용한 것으로, 사방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해 기존 쿨스판의 특장점을 그대로 살렸다.

‘리젠’은 투명 페트병을 재활용해 만든 섬유로, 기존 폴리에스터 대비 이산화탄소 배출량을 약 65% 줄이는 효과가 있다.

형지엘리트 관계자는 “최근 소비를 통해 자신의 신념과 가치관을 드러내는 ‘미닝아웃’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친환경 학생복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친환경 리사이클 섬유 ‘리젠’을 적용한 학생복을 제작, 유통하며 환경보호에 적극 동참할 것”이라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