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카페코지, 신메뉴 커피 3종 선보여

입력 2022-03-25 15:26

카페코지, 신메뉴 커피 3종 선보여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카페코지가 코코넛을 활용한 커피 3종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28일 밝혔다.

카페코지는 코코넛을 활용하여 직접 생산한 원료를 사용하고 있으며, 이번 신메뉴는 자체 생산하는 코코넛 파우더에 카페코지의 스타일을 녹여낸 3종 커피 메뉴로 ▲코코넛크림라떼 ▲블랙커피 ▲코지슈페너로 구성된다.

코코넛크림라떼는 코지의 시그니처인 코코넛파우더를 곁들여 달달하면서 코코넛크림의 맛과 조화롭게 어우러져 고소하고 달콤한 맛을 내는 음료로, 코코넛 프레이크로 바삭한 식감까지 맛볼 수 있다. 특히, 코코넛크림라떼는 다른 프랜차이즈 카페와는 차별화된 카페코지만의 자체 생산한 코코넛파우더가 들어간 특색 있는 메뉴다.

블랙커피는 베트남 특유의 진한 에스프레소 맛을 거부감 없이 구현했으며, 자체 로스팅한 진한 에스프레소가 더해져 더욱 진하고 깊이 있는 커피의 맛을 즐길 수 있다. 코지슈페너는 코지의 콜드브루에 풍미 있는 크림이 더해져 코지만의 특별한 맛을 느낄 수 있는 메뉴다.

카페코지 관계자는 “새롭게 해석한 제품을 찾는 트렌디한 디저트 메뉴와 코지커피를 꾸준히 찾아주시는 고객분들을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시그니처 메뉴를 개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카페코지는 베트남의 특색 있는 음료를 한국인 입맛에 맞게 개발한 코코너커피스무디 등을 판매하고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