년 4회 정기적인 교육으로 공인기관 자격증 취득 가능

아빠가간다는 가정에 방문하여 시공을 진행하는 만큼 서비스 마인드를 고취시키고 고객의 안정과 신뢰도를 강화하기 위해 CS교육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은 CS강사와 함께 대면 및 비대면 상황에 따른 고객 응대 방법과 서비스, 성추행 예방교육 등 가정 방문 시 갖춰야 할 다양한 태도에 대한 내용으로 구성됐다.
CS교육은 연간 4회, 정기적으로 진행하며, 모든 과정을 수료한 전문가 ‘아빠맨’은 공인기관에서 인정하는 친절시공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다.
아빠가간다 관계자는 “대면 접촉이 점점 줄어들고 있는 시대에 고객들이 안심하고, 믿고 맡길 수 있는 업체가 되기 위해 체계적인 CS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 서비스에 대해 차별화된 브랜드로 거듭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