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HOME  >  금융·증권

건물관리·시공 플랫폼 아빠가간다, 고객만족도 강화 교육

입력 2022-03-25 15:31

년 4회 정기적인 교육으로 공인기관 자격증 취득 가능

건물관리·시공 플랫폼 아빠가간다, 고객만족도 강화 교육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웅이아저씨의 건물관리·시공 전문 브랜드 ‘아빠가간다’(대표 이한웅)가 본사에서 전국 현장 팀장을 대상으로 고객서비스 만족도 강화를 위한 CS교육을 진행했다.

아빠가간다는 가정에 방문하여 시공을 진행하는 만큼 서비스 마인드를 고취시키고 고객의 안정과 신뢰도를 강화하기 위해 CS교육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은 CS강사와 함께 대면 및 비대면 상황에 따른 고객 응대 방법과 서비스, 성추행 예방교육 등 가정 방문 시 갖춰야 할 다양한 태도에 대한 내용으로 구성됐다.

CS교육은 연간 4회, 정기적으로 진행하며, 모든 과정을 수료한 전문가 ‘아빠맨’은 공인기관에서 인정하는 친절시공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다.

아빠가간다 관계자는 “대면 접촉이 점점 줄어들고 있는 시대에 고객들이 안심하고, 믿고 맡길 수 있는 업체가 되기 위해 체계적인 CS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 서비스에 대해 차별화된 브랜드로 거듭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