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ad

HOME  >  경제

바이오큐빅스, 美 Anatomage와 공급계약 추진

입력 2022-03-29 13:32

바이오큐빅스, 美 Anatomage와 공급계약 추진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바이오큐빅스가 미국 시장 진출을 위한 첫 단계로 아나토마지(Anatomage)와 공급계약을 추진중이라고 밝혔다.

아나토마지는 치과 및 의료 전문가 모두가 사용할 수 있는 3D 랜더링 소프트웨어를 개발하여 공급하고 있다. 실제 임플란트 수술 전, 컴퓨터 모의수술이 가능한 3D 이미징 소프트웨어와 어떤 임플란트라도 보다 정밀하게 위치 시킬 수 있는 수술 가이드로 구성된 솔루션이다.

바이오큐빅스는 미국 시장점유율 70%를 확보하고 있는 아나토마지사와 공급계약을 통해 미국 3D 치아 교정 시뮬레이션 시장의 활로를 열 계획이다.

바이오큐빅스의 ‘큐빅스’는 정밀한 3차원 원격 진단 및 분석, 모의 시술 등이 가능한 메디컬 플랫폼으로 바이오큐빅스는 해당 기기를 통한 분석 결과를 기반으로 3D 프린터와 파노라마 인상 데이터, 세팔로(2D) 등과 연계한 환자 맞춤형 의료 기구를 제작하고 있다.

바이오큐빅스 관계자는 “3D 기술을 가지고 정확한 진단 분석법을 활용할 수 있으며, 3D CT, 3D Scanner, CAD/CAM 등 3D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통합 솔루션을 완성했다. 이번 공급계약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 기술력을 인정받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