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벡틴은 밝고 건강하면서도 주체적이고 능동적인 이미지를 가진 최미나수가 클린 뷰티를 지향하는 로벡틴의 브랜드 이미지에 적합하다고 판단하여 모델로 선정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브랜드 모델로 발탁된 최미나수는 로벡틴과 함께 ‘클린에 효능을 담다’라는 슬로건 아래 브랜딩 클립영상, 화보를 중심으로 온, 오프라인을 아우르는 다양한 마케팅 캠페인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스킨케어의 본질인 효능을 중시한 클린 뷰티 스킨케어 브랜드 ‘로벡틴’은 항암 치료를 받는 환자들의 예민한 피부를 위해 개발된 이후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자극 없이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불필요한 성분을 제외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로벡틴의 메인 제품은 출시 이후 50만병 이상 판매된 자사몰 판매 1위 수분 에센스 ‘액티베이팅 트리트먼트 로션’이다. 해당 제품은 미백/주름 개선 기능성 인증 제품이며 7종 히알루론산 성분을 중심으로 피부 속 건조를 개선하고 파파야 열매 추출물로 자극 없이 각질을 제거해 매끈하고 촉촉한 피부결을 만들어준다.
한편, 로벡틴은 오는 4일부터 10일까지 국내 최대 뷰티 헬스 스토어 올리브영에서 기획세트(본품 180ml + 정품 100ml)를 할인 판매하며, 수분 에센스 미니어쳐, 아쿠아 3종 체험키트를 증정한다. 기획전 종료 이후에도 4월 한달 간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