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회사는 브랜드 런칭과 함께 'ODD LANGUAGE’의 자사몰을 오늘 31일 낮 12시 오픈할 예정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ODD LANGUAGE가 제시하는 문화적 모델을 많은 사람들이 향유함을 목표로 브랜드를 전개하기 위해 차후 여러 온라인 플랫폼에 입점해 더욱 소비자와의 접점을 늘려갈 것”이라며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은 S/S 컬렉션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ODD LANGUAGE’는 운동, 일상생활 등 다양한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심플한 스타일을 기반으로 운동복이나 짐웨어 같은 활동성까지 강조한 액티브웨어를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특히, 해당 브랜드의 제품들은 아이덴티티를 표현한 그래픽은 물론, 브랜드 감성을 담은 유니크한 색감과 핏을 강조한다.
또한, 소형부터 대형까지 자체적으로 그레이딩한 사이즈를 사용해 최대한 많은 소비자가 브랜드를 구매할 수 있도록 선택 폭을 넓혔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