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듀윌 ESG위원회는 이달 제13기 장학생 10명을 신규로 선발하고, 지난해 장학생 11명과 함께 총 21명에게 장학금을 지원하게 된다. 에듀윌 ESG위원회는 우리 청소년들이 자신의 꿈을 이루도록 도움을 주고자 2009년에 장학재단을 설립했다.
에듀윌 ESG위원회 산하 장학재단은 2010년부터 13년째 매년 장학생 10명씩을 선발하고, 최대 3년간 후원해왔다. 장학생은 중학교 1~3학년을 대상으로 저소득층 가정의 학생 중 학업 성적이 우수하고 교내외 생활에서 타의 모범이 되는 학생을 선발한다.
에듀윌 대표는 “취약계층의 학습 격차가 더욱 커지는 이유가 바로 교육비에 대한 부담으로 제대로 된 학습이 어렵기 때문”이라면서, “교육기업으로서 우리 청소년들이 공부를 지속하여 지금보다 더 나은 삶을 살고, 더 나은 꿈을 꿀 수 있도록 지원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에듀윌 ESG위원회는 장학재단 외에도 전국 보호관찰 청소년을 대상으로 검정고시 수강 지원을 10년 넘게 지속해오고 있다. 매월 사랑의 쌀 100포대를 사회복지관이나 지역아동센터에 기부하고 있으며, 회사와 임직원이 매칭그랜트 방식으로 기부하는 ‘임직원 나눔펀드’도 6년 넘게 진행 중이다.
이어, 2022년부터 조직명을 사회공헌위원회에서 ESG위원회로 변경하고, 사회공헌 활동을 보다 강화해 나갈 방침이다. 또한, 친환경과 투명 경영을 더해 ESG를 보다 적극적으로 실천할 계획이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