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의 영광을 찾아서’ 영상 공개
승패 아닌 성장, 결과 아닌 과정에 초점 맞춘 캠페인 전개.. 확고한 취향 가진 젊은 세대와 소통

‘선서, 선언’을 뜻하는 매니페스토 캠페인은 스포츠의 목적을 ‘승패’와 ‘결과’가 아닌 ‘성장’과 ‘과정’에 초점을 맞추자는 디아도라의 선언적 메시지를 담고 있다. 그 배경에는 확고한 취향과 자신만의 속도를 중시하는 MZ(밀레니얼+Z)세대의 가치관과 ‘내가 하는 것이 곧 트렌드’라는 당당함을 강조하는 디아도라의 브랜드 철학과도 맞닿아 있다.
캠페인 시작을 알리는 브랜드 영상은 ‘나만의 영광을 찾아서’를 테마로 기획됐다. 어제보다 1인치 나은 성장과 그걸 이루는 과정도 즐거운 삶의 여정임을 전한다. 꼭 경기장이 아닌 스트리트, 무대 등 상관없이 무엇을 하든 즐긴다면 그게 바로 스포츠 정신임을 강조한다. 이에 테니스, 격투기부터 바이커, 댄스 등까지 스포츠 경계를 허물고 확장하자는 메시지를 녹였다.
디아도라의 올 시즌 첫 브랜드 캠페인 영상 ‘나만의 영광을 찾아서’는 공식 온라인 스토어, 인스타그램과 유튜브와 네이버 스포츠 등 온라인채널에서 만날 수 있다.
디아도라 마케팅 부문 총괄 이영미 상무는 “무엇을 하든 과정을 즐긴다면 그 자체로 긍정적 변화를 이끄는 첫 발걸음임을 강조하고 싶었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디아도라가 일상에서 추구하는 ‘스포츠 정신’을 보다 많은 소비자와 공유하게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