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한줌견과에 코코넛칩을 추가하여 맛과 영양을 동시 갖춰

지난 2007년 출범한 산과들에는 '자연과 닮은 먹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제품 개발에 몰두하여 현재 다양한 견과류와 견과류 가공품들을 생산하고 있는 한줌견과 전문기업이다.
이번 출시한 원데이 코코너츠 화이트는 기존 한줌견과에 코코넛 칩을 추가하여 맛과 영양을 더한 제품이다. 6종 구성으로 △코코넛칩, △요거트건포도, △꿀땅콩, △호두, △볶음반태땅콩, △볶음아몬드가 함유돼있다.
산과들에 한줌견과는 하루 한 봉 소포장으로 구성돼 하루에 필요한 영양소를 간편하게 챙길 수 있다. 간편 개봉이 가능하고, 신선도를 위한 3중 증착 필름으로 제작돼 견과를 빛과 습기로부터 보호하며, 질소 포장을 통해 더욱 신선하게 즐길 수 있다.
산과들에 관계자는 "아이들의 영양간식과 안주 그리고 건강식품 어느 것으로도 손색이 없으며,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만한 맛이다"며 "맛과 영양뿐만 아니라 식품안전 확보에도 늘 힘쓰고 있다. 특히 식품안전의 확보를 위해 견과 살균기를 도입하여 살균 처리된 견과를 사용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최대 22가지 품질관리 및 검사를 시행하고 있다. 원산지, 표시사항, 인증서 등 서류 체크는 물론, 5중 선별(자력봉, 금속검출기 등), 맞춤별 온도 보관, 해충 방지 시스템, 연속살균기(농산물), X-ray 등 이물질 선별 관리에 힘쓰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산과들에는 모든 과정을 직접 운영하는 것을 목표로 원료의 수입부터, 제조, 물류, 판매까지 다른 회사의 손을 거치지 않고, 자사가 모든 것을 운영할 수 있는 원스탑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