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카즈미, 2022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수상

입력 2022-04-01 14:28

잇따른 프리미엄 브랜드 제품군으로 소비자 신뢰도 높아

카즈미, 2022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수상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국내 캠핑용품 브랜드 '카즈미(KZM OUTDOOR)'가, '2022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캠핑용품(텐트) 부문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은 소비자가 직접 신뢰할 수 있는 최상의 브랜드를 선정·시상해 소비자와 기업이 신뢰 관계를 구축하고, 나아가 기업의 글로벌 경쟁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제정됐다.

경기 김포시에 위치한 카즈미(KZM OUTDOOR)는 캠핑·레저 산업에 필요한 모든 종류의 캠핑 용품들을 직접 개발·생산하는 기업으로, 낚시 전문 브랜드 '카즈미 피싱(KZM FISHING)'도 운영하고 있다. '비바 돔 쉘터' '뉴 아티카' '길버트 랜턴' 등 다양한 캠핑용품들을 잇달아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신뢰감을 이끌어냈다는 평가다.

카즈미 김숙경 대표는 "이번 수상으로 신뢰감 있는 브랜드임을 인정받아 기쁘다. 고객들과의 신뢰를 최우선으로 삼는 만큼 항상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자연과 하나 되는 다양한 아웃도어 캠핑용품을 개발해 질 높은 캠핑 문화를 선도해갈 계획이며, 고품질 제품과 철저한 서비스를 통해 소비자에게 더 큰 만족을 전할 수 있는 기업으로 발전해나갈 것을 약속드린다"라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