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ad

HOME  >  금융·증권

자연 속 진정한 휴식 ‘럭셔리 글램핑 패키지’ 선보인 켄싱턴호텔 평창

입력 2022-04-03 09:00

-국내 최대 규모의 프랑스식 정원(6만7000㎡) 켄싱턴 가든과 전나무 숲 속으로 떠나는 ‘힐링 여행’
-글램핑 빌리지에서 즐기는 낭만적인 ‘바비큐 디너‘

[비욘드포스트 양윤모 기자] 코로나19의 계속되는 상황속에서도 싱그러운 봄을 맞아 켄싱턴호텔 평창이 전나무 숲 속의 글램핑 빌리지에서 바비큐 파티를 즐길 수 있는 ‘럭셔리 글램핑 패키지’를 6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켄싱턴호텔 평창 글램핑 빌리지
켄싱턴호텔 평창 글램핑 빌리지


이번 패키지는 전나무 숲 속의 글램핑 빌리지에서 맑은 공기를 마시며 낮에는 여유롭게 삼림욕을 즐기고, 저녁이 되면 반짝이는 조명 속 분위기에서 글램핑 바비큐의 낭만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또한, 고급스러운 카바나와 침대형 소파, TV, 냉장고 등 다양한 편의시설이 마련돼 호텔 객실 못지 않은 편안함을 누릴 수 있다.

럭셔리 글램핑 패키지는 △객실 1박, △라떼브 뷔페식 조식 2인, △럭셔리 글램핑 바비큐 디너 2인 혜택으로 구성됐다.

켄싱턴호텔 평창  글램핑 바비큐 디너
켄싱턴호텔 평창 글램핑 바비큐 디너


럭셔리 글램핑 바비큐 디너 메뉴는 랍스터 1마리, 프리미엄 안심과 꽃등심 스테이크, 왕새우/양갈비/LA갈비 구이, 허브 마리네이드 소시지, 단호박, 새송이 버섯, 옥수수, 고구마, 모둠 쌈 야채, 밥, 반찬 3종, 마시멜로, 후식과일 등이 푸짐하게 제공돼 특별한 준비 없이 바비큐 파티를 손쉽게 즐길 수 있다.

켄싱턴호텔 평창은 전나무 숲 속에서 즐겁게 뛰어 놀 수 있는 야외 놀이터 ‘키즈 플레이그라운드’, 나만의 시간을 누릴 수 있는 ‘해먹존’, 오감만족 동물농장 ‘애니멀 팜’ 등 다양한 야외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다. 또한, 호텔 곳곳에 다양한 포토존이 마련돼 있어 색다른 추억을 쌓을 수 있다.

켄싱턴호텔 평창 글램핑 빌리지
켄싱턴호텔 평창 글램핑 빌리지


켄싱턴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4월 30일(토)까지 예약 시 3가지 혜택을 제공한다. 투숙일 수에 따른 레이트 체크아웃, 스위트 및 키즈 객실 업그레이드 등 다양한 혜택이 마련된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